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5일 수원청소년예술단 창단식
날개를 달고 제2의 비상을 준비
2014-07-03 11:32:45최종 업데이트 : 2014-07-03 11:32:45 작성자 : 시민기자   이유나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청소년합창단(수원유스콰이어)과 청소년오케스트라(수원유스필) 지도부를 새롭게 위촉하고, 제2의 창단을 계기로 수원시립예술단과 연계하여 국내 최고의 청소년예술단으로 발전시키고 위상을 강화하고자 예술단 창단식을 개최한다.

5일 오후 4시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연수동 2층 은하수홀에서 열리는  창단식에는 수원시립합창단 예술감독인 민인기지휘자 등 지역 내 문화예술 관계자들이 방성호지휘자(수원유스필), 김혜림지휘자(수원유스콰이어)와 파트트레이너 10명의 위촉식과 청소년예술단 단원 106명의 임명장 수여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다. 

수원청소년예술단은 2014년 3월 예술단운영개정을 통해서 수원지역내 예능적 재능과 역량이 뛰어난 청소년들을 조기에 발굴하여 다양한 교육과 공연에 참여하게 하여 뛰어난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오케스트라, 합창단, 뮤지컬단으로 그 영역을 넓혔다. 

5일 수원청소년예술단 창단식_1
5일 수원청소년예술단 창단식_1
,
5일 수원청소년예술단 창단식_2
5일 수원청소년예술단 창단식_2
,
5일 수원청소년예술단 창단식_3
5일 수원청소년예술단 창단식_3
,
5일 수원청소년예술단 창단식_4
5일 수원청소년예술단 창단식_4

이번 수원청소년예술단 창단식을 통해 전문적인 오케스트라와 합창 교육을 받지 못했던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 문화공연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배려계층 청소년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문화예술교육의 기회도 제공한다. 

앞으로 수원청소년예술단과 수원시립예술단이 함께하는 합동공연 및 찾아가는 음악회 등의 멋진 공연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www.sycc.or.kr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