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 칠보초 학부모회 주관 ‘어린이 날 등교맞이 행사 및 교통 지도' 열려
2022-05-04 13:17:49최종 업데이트 : 2022-05-04 13:17:46 작성자 : 시민기자   정선아
칠보초등학교 학부모회가 어린이날 맞이 교통 안전 지도에 힘쓰고 있다.

칠보초등학교 학부모회가 어린이날 맞이 교통 안전 지도에 힘쓰고 있다.


수원시 칠보초등학교(교장 원새연)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2일부터 4일까지 칠보초 학부모회 주관으로 칠보초 학생 등교 맞이 행사 및 교통 지도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상어와 공룡 에어슈트를 입은 학부모회 학부모들이 학교 정문과 후문에서 학생들의 등굣길을 맞이했다. 그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인근 횡단보도에서 교통안전 피켓과 함께 교통안전을 지도하고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면서 재미와 교육적 의미를 함께 갖는 행사를 진행했다. 

기념촬영을 마친 4학년 학생은 "매번 등굣길에서 부모님들이 교통정리를 해주셔서 감사했는데 오늘은 깜짝 이벤트를 받은 기분이라 신기했다. 공룡과 상어 캐릭터로 학교 오는 길이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등교하는 칠보초등학교 학생과 학부모가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등교하는 칠보초등학교 학생과 학부모가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원새연 칠보초등학교장은 "이번 등교맞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즐겁게 등교하며 등굣길 안전까지 지도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칠보초 학생들에게 작은 선물이 된 것 같아 뜻 깊었고, 행사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이 좋아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들이 더욱 활성화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