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종합사회복지관, 2022년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서퍼비치' 교육 진행
2022-06-24 15:46:29최종 업데이트 : 2022-06-24 15:46:27 작성자 : 시민기자   이윤희

뉴노멀시대, 시니어 트렌드리더 실버서퍼 양성 '서퍼비치' 참여자들이 교육을 듣고있다.

뉴노멀시대, 시니어 트렌드리더 실버서퍼 양성 '서퍼비치' 참여자들이 교육을 듣고있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영애)은 지난 20일 '서퍼비치' 상반기 마지막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퍼비치' 사업은 급변하는 현대사회에 디지털 미디어 기기의 역량이 삶에 미치는 영향이 큰 바, 시니어들이 보다 쉽게 디지털기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역량강화를 위한 사업.
 

지난 4월 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동화구연 교육 2회차, 마술 교육 3회차, 미디어 교육 4회차, 총 9회차로 시니어 역량강화 교육이 진행됐다. 대면 및 비대면 지역사회공헌활동, 학습자 자조모임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영애 영통종합사회복지관장은 "참여자 모두 마지막까지 성실히 참여하길 바라며,  유익한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복지관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고 '서퍼비치' 사업은 「2022년 수원시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수원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 평생학습우수프로그램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