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 탑동초등학교, 스승의 날 문화활동 전개
“선생님♥사랑하고 감사합니다!”
2023-05-15 16:43:51최종 업데이트 : 2023-05-15 16:43:50 작성자 : 시민기자   현금희

선생님께 사랑과 감사의 편지 배달하기

선생님께 사랑과 감사의 편지 배달하기


수원 탑동초등학교(교장 신승균) 학교사회복지실은 5월 스승의 날을 맞아 특별한 문화활동을 진행했다.

항상 함께하지만 그동안 선생님께 표현하기 힘들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사랑과 감사의 편지쓰기, 우리 선생님 그리기, 수원애통통봉사단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선생님께 보내는 편지는 생활인성부에서 편지함과 편지지를 제작하였고, 또래상담동아리 및 수원애통통봉사단을 통해 선생님께 편지를 전달했다. 관계자는 "이번 스승의 날을 시작으로 편지쓰기 행사를 연중 행사로 전환해 진행할 계획"이라며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수원애통통봉사단의 선생님께 카네이션 꽃 드리기

수원애통통봉사단의 선생님께 카네이션 꽃 드리기


학생들은 선생님께 하고 싶은 말을 적는 칸에는 "선생님, 우리를 똑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선생님 제가 말안들어서 힘드셨죠? 죄송하고 사랑합니다"등 아이들의 착하고 예쁜 마음을 가득 표현했다.

신승균 탑동초등학교 교장은 "스승의 날을 축하하는 탑동 친구들의 마음이 고맙고 아름답다"며 "진정한 교육의 현장은 학생과 교사가 함께 행복한 만큼 앞으로도 다같이 탑동초의 행복을 만들어 가자"고 전했다.


스승의 날 기념 중앙현관 전시 모습

스승의 날 기념 중앙현관 전시 모습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