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연무사회복지관-영복여자중학교, 교육복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3-08-25 09:34:47최종 업데이트 : 2023-08-25 09:34:45 작성자 : 시민기자   연무사회복지관

영복여자중학교(교장 황현무)와 연무사회복지관(관장 오영환)이 지난 24일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영복여자중학교(교장 황현무)와 연무사회복지관(관장 오영환)이 지난 24일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영복여자중학교(교장 황현무)와 연무사회복지관(관장 오영환)이 지난 24일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8월 24일, 화서동에 위치한 영복여자중학교에서 연무사회복지관(관장 오영환)과 영복여자중학교(교장 황현무)는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교육적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두 기관은 찾아가는 방과 후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고 자기 발전 및 비전 성취를 이루는 것을 목적으로, 적극적인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지원과 학술 정보 교환·교류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학생들에게 함께 사는 사회의 중요성을 제고시키고, 올바른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 학교와 복지관이 공동으로 노력할 것을 합의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를 계기로 앞으로 상호 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과 전문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연무사회복지관과 영복여자중학교는 상호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학교사회복지 증진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앞장서서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