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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건
우리 마을의 미래는 우리가 만들어요
우리 마을의 미래는 우리가 만들어요_1권선구 평동 주민센터는 23일 마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한 '평동 마을만들기 협의회 발대식'을 개최했다.이날 발대식은 마을 주민들을 중심으로 지난해 10월 1일 첫 발기인 간담회를 거쳐 자발적으로 참여 구성된 조직으로 마을공동체를 활성화하고 마을만들기의 구심점 역할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앞으로 협의회는 마을 추진주체별 마을만들기 사업의 실효성 검토를 비롯해 추진주체간의 의견조율, 사업에 대한 추진상 ..
하현승 | 2015-01-24 09:35:23
수원시 민원우수기관 인증현판 제막식
수원시 민원우수기관 인증현판 제막식_1수원시는 안전행정부 주관의 국민 중심의 서비스 정부구현을 위한 지자체 대상의 2013년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 인증' 에서 우수기관으로 인증되어 지난 6일 Yes종합민원실 입구에 인증마크 현판을 부착하고 제막식을 가졌다.수원시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기반구축은 물론 운영과 운영성과에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기초자치단체에서 최고득점으로 인증되어 수원시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했다.시 관계자는 “지속적으 ..
하현승 | 2013-12-09 13:26:38
수원시,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인증
수원시,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인증_1수원가는 안전행정부 주관 국민 중심의 서비스 정부구현을 위한 지자체 대상의 2013년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에서 우수기관으로 인증돼 오는 11월 21일 '민원 공무원의 날'행사에서 기관표창 등을 수여받는다.'2013년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의 평가분야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기반구축, 운영, 성과 등 3개영역 6개 분야 14개 지표로 평가됐다.수원시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기반구 ..
하현승 | 2013-11-15 16:13:38
'고품질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위한 수원시의 노력
수원시는 고품질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2013. 민원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시 산하 전부서의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사례 및 민원편의시책을 지난 5월 22일부터 6월 10일까지 20일간 접수한 결과 31건이 접수되어 내.외부 심사위원회를 거쳐 5건이 최종 선정됐다.선정내용으로는 대상에는 정보통신과의 '수원시 복지마법사서비스 실시'가 최우수는 세정과의 '통합 세외수입 납부시스템 구축', 우수에는 정책홍보담당관의 & ..
하현승 | 2013-06-25 11:32:16
수원시 민원행정 우수기관 선정
수원시는 고객중심의 민원행정 서비스 제고를 위한 경기도 주관 '2012년 우수 민원행정 경진대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기관표창, 상사업비 300만원 및 공무원 표창 등이 수여된다.'2012년 우수 민원행정 경진대회'의 평가분야는 2개분야 8개지표로 민원인 편의시책노력도 3개지표와 민원서비스 개선 및 만족도(정부합동평가) 5개 지표로 평가됐다.수원시 민원행정 우수기관 선정_1민원인의 편의시책 및 개선 추진 우수사례로는 민원인에 대한 수수료 ..
하현승 | 2012-11-29 21:4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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