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상수도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12월 중순까지 고객만족도 조사
2011-11-22 17:16:08최종 업데이트 : 2011-11-22 17:16:08 작성자 :   이강예

상수도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_1
상수도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_1

상수도사업소는 상수도사업 전반에 걸쳐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찾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2011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 한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2011년도에 상수도 요금민원, 급수공사민원, 수질검사민원, 누수보수민원 등으로 전화나 방문을 통해 상수도 민원을 해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조사기관을 통해 구조화 된 조사표를 이용한 전화설문으로 12월 중순까지 실시한다.

설문 내용은 업무처리의 신속성과 정확성, 담당직원의 친절성과 전문성, 그리고 수돗물 수질, 물공급 서비스, 물절약 실천,  개선사항 및 바라는 점 등으로 구성 되었다.

상수도사업소 관계자는 " 조사 결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나 고객의 주요 요구사항을 선정하고, 상수도 행정에 접목하여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유사한 불만족 사례의 사전예방과 지속적인 보완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며 전화 설문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