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세정과, 통하는 민원 친절교육 실시
2012-12-11 11:09:46최종 업데이트 : 2012-12-11 11:09:46 작성자 :   동정숙

세정과는 10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사람이 반가운 휴먼시티를 만들기 위한  '통하는 친절을 실천합시다' 라는 주제로 민원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먼저 민원실 민원처리 기본자세, 전화친절 응대요령, 고객응대 자세, 서비스화법 포인트, 친절마인드 체크리스트, 대화예절 체크리스 등 친절에 대한 마인드를 새롭게 할 내용을 세정과 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윤명원 세정과장은 지방세 민원업무 처리차 세정과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친절,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 할 것 과, 지속적인 업무연찬을 통해 정확한 지방세법 숙지로 직원들의 업무역량을 강화 시킬것을 당부했다.

세정과, 통하는 민원 친절교육 실시_1
세정과, 통하는 민원 친절교육 실시_1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