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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네 한바퀴로 현장 행정과 고객 만족 행정 구현
2013-03-27 16:08:40최종 업데이트 : 2013-03-27 16:08:40 작성자 :   이용주

팔달구 인계동 주민센터는 지난 2월부터 주민과 소통하는 친 현장 행정 구현과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같이 돌자! 동네 한바퀴'를 추진해 화제다.

인계동 주민센터에서는 지정 일자별로 인계동 관내를 15개 권역으로 나눠 해당 지역 통․반장과, 지역 주민과 함께 현장 방문을 실시하고 있다. 

주민과의 간담회를 통해 불편 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여 현장 시정 조치 및 상급기관에 초동 보고를 통해 주민 불편사항을 조기에 해소하는데 최선을 노력을 다함은 물론 우범 취약지구를 별도로 선정하여 꽃길조성, 환경정비 등을 통해 안전사고 사전 예방 행정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광균 인계동장은 "지역 주민이 만족하고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한발 먼저 움직이고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함으로써 주민이 행복한 동정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친 현장 행정 추진을 위한 다양한 시책 발굴에 동 행정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네 한바퀴로 현장 행정과 고객 만족 행정 구현_1
동네 한바퀴로 현장 행정과 고객 만족 행정 구현_1

동네 한바퀴로 현장 행정과 고객 만족 행정 구현_2
동네 한바퀴로 현장 행정과 고객 만족 행정 구현_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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