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종량제 봉투 미사용,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하지 않는다
2013-04-08 16:51:47최종 업데이트 : 2013-04-08 16:51:47 작성자 :   이용주

팔달구 인계동주민센터는 음식물 및 재활용쓰레기 배출방법과 무단투기 쓰레기 미수거에 대한 사전 홍보에 나섰다.

쓰레기 종량제 실시 이후 일부 주민의 인식 부족으로 종량제 봉투 미사용, 불법투기, 쓰레기 배출요일 및 시간 미 준수, 분리배출 미 이행 등의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계동 주민센터는 각 단체회의, 각종 집합교육, 기관·단체 모임 등을 통한 주민 교육과 홍보 안내문 배부 등을 통해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과 무단투기 쓰레기 미수거 및 반입정지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특히, 쓰레기 수거일시 등을 게재한 안내문을 자체 제작 배부하고 인계동 주민센터 홈페이지에도 게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쓰레기 불법투기에 대한 단속도 병행해 효과를 극대화 한다는 방침이다.

최광균 인계동장은 "아름다운 도시 수원의 이미지에 걸맞게 주민 모두가 쓰레기 불법투기를 자제하고 종량제봉투 사용, 재활용품 분리배출, 쓰레기 배출요일 및 시간 등을 철저히 준수하는 주민의식을 보여 줄 것"을 당부하면서" 깨끗한 인계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종량제 봉투 미사용,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하지 않는다_1
종량제 봉투 미사용,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하지 않는다_1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