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2013-04-15 12:21:40최종 업데이트 : 2013-04-15 12:21:40 작성자 :   김영자

장안구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_1
장안구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_1

장안구는 구ㆍ동 방문민원 350여 명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행정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설문조사를 시행한다.

평소 구의 행정서비스 제공실태에 대한 시민의 체감만족도를 조사하여 민원의 욕구에 부응하는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행하는 이 조사는 4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추진할 예정이다.

구청 각과 및 동 주민센터 방문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친절도, 이용과정의 만족도, 시설 및 이용환경, 전반적인 만족도 및 개선 요구사항에 대한 12가지 설문조사로 실시되며, 설문결과 서비스 제공수준이 낮은 부분에 대한 개선방안과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적극적 검토 및 보완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만전을 기하고자 한다.

김흥수 종합민원과장은 설문조사결과 지속적인 피드백 관리 및 맞춤형 친절교육으로 내실있고 효율적인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안구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