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27일, 제4회 세류동 천변문화제 개최
이웃과 소통의 장을 마련합니다
2013-04-23 10:41:50최종 업데이트 : 2013-04-23 10:41:50 작성자 :   송유림

권선구 세류3동은 27일 세류3동 좋은마을만들기협의회(회장 이오연) 주최로 버드내 복지관 뒤편 수원천에서 제4회 세류동 천변문화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무목걸이 만들기, 버들피리 만들기, 풍선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버드내 실버밴드, 임운자 민요마당, 고전무용, 버드내 풍물길놀이, 오카리나 연주 등 어르신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나에겐 필요 없어졌지만, 쓸모 있는 물건들을 가지고 나와 서로 사고파는 오픈마켓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저렴한 가격에 필요한물건도 사고 자원재활용도 하는 일석이조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행사는 주민이 주인으로 행사를 직접 기획하고 준비해 개최함으로써 소박하지만, 주민이 진짜 주인되는 잔치로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도재호 동장은 이번 축제는 이웃간의 왕래가 적어진 요즘 주민과 함께 모여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다가온 따뜻한 봄날을 함께 만끽하기 위해 주민 스스로 개최한 만큼 시민이 주인되는 마을만들기가 발전되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27일, 제4회 세류동 천변문화제 개최_1
제3회 세류동 천변문화제

27일, 제4회 세류동 천변문화제 개최_2
제3회 세류동 천변문화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