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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잃어버린 고객을 다시 모시는데 10년"
농수산물도매시장 유통종사자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2013-06-28 13:39:04최종 업데이트 : 2013-06-28 13:39:04 작성자 :   양진희

잃어버린 고객을 다시 모시는데 10년_1
잃어버린 고객을 다시 모시는데 10년_1

수원시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는 28일 수원시민방위교육장에서 도매시장법인 임직원과 중도매인 237명을 대상으로 김선숙 이화여대 평생교육원 이미지 메이킹 강사를 초청, '21C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이란 주제로 유통종사자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의 개념, 고객의 심리, 고객 응대요령, 불만 고객에 대한 대응, 고객 확보전략 등을 교육 참석자가 직접 실습하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홍은기 관리사무소장은 "고객의 욕구가 높아지고 유통경로 간 경쟁이 심화되는 등 도매시장을 둘러싼 유통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잃어버린 고객을 다시 모시는데 10년이 걸린다는 생각으로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리사무소는 외부강사 초청 전문교육 성과를 분석, 유통종사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친절 서비스 교육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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