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행복한 나눔 실천하는 권선구청 여직원회
권선구 여직원회!! 2014년 대보름맞이 시설위문
2014-02-13 21:21:44최종 업데이트 : 2014-02-13 21:21:44 작성자 :   조자영

행복한 나눔 실천하는 권선구청 여직원회_1
행복한 나눔 실천하는 권선구청 여직원회_1

권선구청 여직원회는 대보름을 맞아 권선구 관내공동생활가정을 방문해 생활시설 거주자들을 위문했다.

지난 13일, 권선구청 여직원회 회원 10여명은 세류동에 위치한 공동생활가정 '집으로'를 비롯해 '행복샘', '양념정' 등 3개소를 방문하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꿋꿋하게 생활을 이어가는 대상자들에게 쌀 10Kg짜리 9포대와 땅콩, 호두 등 부럼을 함께 전달하며 위로했다.

이날 방문한 공동생활가정에는 몸이 다소 불편하거나 생활이 어려운 성인들이 공동으로 거주하고 있으며 우리 지역 사회의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한 시설이다.

이금우 권선구청 여직원회 회장은 "소외 계층의 어려운 이웃을 보듬어 다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며 추운 계절에는 가난과 외로움이 가장 큰 어려움이며, 권선구 여직원회가 작은 정성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권선구청 여직원회(권선회)는 지난해에도 관내외 시설 및 돌봄이 필요한 소외 가정 등을 주기적으로 방문해 위문 공연 및 재능 ․ 노력 봉사를 실시한 바 있으며, 올해에는 도서 및 의류 등 불우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를 비롯하여 어버이날 노인시설 방문, 연말 장애시설 싼타행사 등 다양한 이웃돕기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