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고객만족도 2년연속 '1위'
2015-12-23 10:16:30최종 업데이트 : 2015-12-23 10:16:30 작성자 :   송유림

권선구는 지난 11월 시 주관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 의뢰해 '2015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2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의 명예를 얻었다.

이번 설문조사는 수원시 민원행정 서비스의 수준을 파악하고 서비스 품질향상 방안을 모색하고자 행정기관을 방문한 민원인을 직접 대면 조사해 민원안내와 처리, 결과 통보, 사후관리 등 3개 분야에 대해 평가했다.

그 중 권선구 만족도 점수는 총 95.1점으로 수원시 전체기관 평균 87.9점보다 무려 7.2점 앞섰으며 특히 시 전반적으로 낮게 평가됐던 결과 통보전달 분야 점수도 매우 높아 고객만족도가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됐다.

구 관계자는"앞으로도 고객만족이 최우선되는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친절교육과 업무능률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