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입북동 마을만들기협의회 활동 시작
2016-04-16 09:48:43최종 업데이트 : 2016-04-16 09:48:43 작성자 :   동정숙

입북동 마을만들기협의회 활동 시작 _1
입북동 마을만들기협의회 활동 시작 _1

국회의원 선거가 끝나고 지난 14일 입북동 주민센터에서 2016년 첫번째 마을만들기 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013년 마을만들기협의회를 구성하고 회원 및 회장의 임기가 만료되어 해촉하고 신규 회원들이 처음 개최하는 회의였다.  따라서 입북동 마을만들기협의회장 및 임원진을 선출하는 시간이 됐다.

신규 회장으로 선출된 입북동에 거주하는 김영재 위원은  마을만들기협의회를 잘 이끌어 입북동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인사말과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김진필 회원은 수원시 마을만들기르네상스센터에서 조력가로 활동하고 있어 마을만들기사업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다양한 아이디어와  사업 아이템을 공유하고 논의했다.

입북동 마을만들기협의회는 구성 후 많은 활동을 하였으나 앞으로 입북동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기로 했다.
그 활동의 일환으로 입북동 주민센터에서 매월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다.

이규성 입북동장은 앞으로 마을만들기협의회가 활발한 활동으로 마을주민들이 스스로 참여해 기획하고 활동하는 참다운 공동체 활동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