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고등동 댄스스포츠팀, 이틀간 열정적 무대 보여
2016-09-26 11:32:05최종 업데이트 : 2016-09-26 11:32:05 작성자 :   신해인

고등동 댄스스포츠팀, 이틀간 열정적 무대 보여 _1
고등동 댄스스포츠팀, 이틀간 열정적 무대 보여 _1

고등동 댄스스포츠 해피팀은 지난 23일 행궁광장에서 열린 주민자치박람회 성인 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신나는 댄스스포츠 공연을 선보였다.
열여섯번쨰로 오른 무대에서 그동안 준비하며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저녁 별빛 작은 음악회에서 재능기부 공연을 했다.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오른 공연자들은 음악에 맞춰 지루박과 웰빙댄스 등 신나는 댄스스포츠 공연을 선보였다. 흥겨운 노래와 함께 관람하러 온 시민들이 모두 함께 즐기는 장이 됐다.
뿐만 아니라 24일 화성행궁 노천극장에서 열린 제 5회 행궁길 아름다운 축제에서도 무대에 올라 신나는 댄스스포츠 공연을 선보였다.
고등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제 14회 주민자치박람회 동아리 경연대회 공연을 위해 애써준 댄스스포츠 공연팀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동아리 활동이 더욱 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귀만 고등동장은 " 23일 재능기부 무대부터 오늘 행사까지 공연을 준비해주신 댄스스포츠 공연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노고를 격려했다.

한편, 고등동 요가팀도  별빛 작은 음악회에서 재능기부 공연을 위해 행궁광장 특설무대에 올랐다.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오른 공연자들은 다양한 요가동작을 선보였고, 공연이 끝난 뒤에는 시민들에게 요가동작을 설명해주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