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 신규 공직자에 그린박스 전달
직원 만족감 제고 통해 행정서비스 질 향상 기대
2017-05-02 11:49:40최종 업데이트 : 2017-05-02 11:49:40 작성자 :   이정화

김창범 팔달구청장과 신규 공직자들
김창범 팔달구청장과 신규 공직자들

팔달구는 지난 1일, 6개월의 시보기간을 거쳐 정규 공무원으로 임용된 신규 공직자들에게 구청장 격려 메시지 카드와 함께 업무 효율성과 창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사무용품이 담긴 Green Box (Start-up Box)를 전달했다.

김창범 팔달구청장은 신규 공직자들에게 지난 6개월 간 정직과 신뢰로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이러 공직자로서의 첫 다짐을 늘 마음에 새겨 오늘 전달한 Green Box(Start-up Box)의 의미처럼 젊은 생각과 활기찬 마음으로 공직생활을 지속해달라고 당부했다.

Green Box(Start-up Box) 전달식에 참석한 김선호 주무관은"아직 새내기 공직자로 부족한 점이 많지만, 구청장님의 격려와 조언이 앞으로의 공직생활에 큰 힘이 될 것 같다. Green Box(Start-up Box)의 의미를 되새기며 더욱 더 적극적이고 전문적인 업무수행으로 품격있는 팔달구 조성에 보탬이 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한편, 팔달구는 창의적인 직무수행을 의한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복직 공직자의 업무적응을 돕기 위한 Blue Box(Cheer-up Box), 임신 공직자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Pink Box(Mother Box) 등 컬러박스 제도를 운영 중이다.

신규, 공직자, 팔달구, 그린박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