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 보육인과 함께하는 화성 달빛동행
2017-11-24 16:12:20최종 업데이트 : 2017-11-24 16:10:42 작성자 :   김윤이
플라잉수원이 보이는 창룡문 앞에서 팔달구 어린이집 연합회 회원들이 서있음

플라잉수원이 보이는 창룡문 앞에서 팔달구 어린이집 연합회 회원들

팔달구는 지난 27일 팔달구 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을 비롯한 회원 50명과 함께 역사와 전통이 가득한 화성 성곽을 걸으며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보육인과 함께하는 화성 달빛동행 행사는 은은한 달빛이 비출 때 플라잉 수원(계류식 헬률기구)을 탑승해 수원의 상징인 화성 성곽의 색다른 느낌으로 감상한 후 화성 성곽 주변을 직접적으로 걸어보면서 역사적인 의미를 체험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다. 또 행사 참석 후 팔달구의 어린이집 발전과 주요 시책들의 적극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송은경 어린이집연합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좀 더 어린이집 연합회가 하나로 뭉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헬률기구인 플라잉 수원을 타고 성곽의 아름다움을 새삼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현영진 팔달구청 가정복지과장은 "늘 어려운 보육환경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는 원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신뢰받고 안전한 어린이집을 만들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 "고 당부했다.


 

수원화성, 달빛동행,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