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리동네 청춘 버스킹, 매주금요일 저녁 진행
2017-11-27 16:31:43최종 업데이트 : 2017-11-27 16:30:04 작성자 :   석지현

팔달구 우만1동은 지난 24일 청춘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총5회의 문화공연을 개최한다.

첫 번째로 시작하는 이날 공연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우만1동행정복지센터 1층 앞마당에서 감미로운 저녁을 즐길 수 있는 공연들로 구성됐다. 새벽에 내린 눈으로 분위기 있는 야외공연장이 연출됐다.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6시부터 시작된 이번 공연은 '교빠들'이라는 3인조 보컬밴드의 노래와 '주민과 함께 노래공연을' 시간을 마련하여 주민들의 즉석 노래자랑을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베트&전성현'이라는 2인조 혼성보컬밴드의 공연으로 마무리된 이날 행사는 다양한 연령대의 주민들을 위해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잔잔하고 감동적인 멜로디의 선율에 주민들의 호응이 높았다.


우만1동 단체연합회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준비한 따뜻한 한방차와 군고구마 등으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민들이 끝까지 즐겁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었다.


우만1동 박상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작지만 주민들과 가까운 우리동네에서 문화공연이 개최되어 매우 만족스러웠다. 이번 공연으로 주민들이 우만1동 행정복지주민센터를 가깝고 편안한 우리들의 공간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우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12월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작은 문화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청춘버스킹 공연이 진행되고 있는 우만1동 행정복지센터 1층 앞마당

청춘버스킹 공연이 진행되고 있는 우만1동 행정복지센터 1층 앞마당

버스킹, 우만1동,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