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2동 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전시회
2017-12-02 12:26:42최종 업데이트 : 2017-12-02 12:24:57 작성자 :   양희진

권선2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 및 전시회 사진입니다.

권선2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 및 전시회가 이뤄졌다.

권선구 권선2동은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지난 1일, 시․도의원과 권선구청장, 기관․단체장, 수강생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문화사랑방에서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전시회'를 개최했다.

 

권선2동 주민자치센터는 사진촬영, 요가, 바리스타 등 20개 프로그램과, 사물놀이, 한지공예 등 5개의 동아리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이번 발표회는 한두레 사물놀이 동아리의 신명나는 식전공연으로 시작됐다. 개회식에 이어 이어진 발표회의 주인공인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별 공연에서는 고전무용, 재즈댄스, 라인댄스, 노래교실, 통기타, 클래식기타, 난타공연으로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또 전시분야에서는 주민자치센터 손뜨개, 사진촬영, 서예, 한지공예 수강생들의 작품을 전시해 1년간 쌓은 실력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장성래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의 작품발표․전시회는 주민 모두가 참여하고 즐기는 동시에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배움을 뽐내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자리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문화적 욕구가 충족 될 수 있도록 더욱 특화된 프로그램의 개발․운영으로 주민참여를 이끌어 내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진정한 주민자치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윤홍식 권선2동장은 "이번 작품 발표․전시회가 많은 호응을 받으며 주민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한 만큼 이를 계기로 더 많은 주민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등에 지원하겠다"며 "오늘 발표회를 통해 주민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해 준 모든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말을 했다.

한편, 권선2동 주민센터는 오는 21일 '권선2동 커뮤니티센터'(권선구 권중로 50번길)를 개관하고, 2018년도 1월부터 다양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운영해 많은 주민들에게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권선2동, 주민자치센터, 사진촬영, 요가, 바리스타, 사물놀이, 한지공예,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