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2층 소회의실에서 재향군인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영화동 재향군인회 회원 전원은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열고 청렴서약서에 서명한 뒤 부정부패 척결, 청렴문화 확산, 부정부패 신고, 공중도덕과 생활규범 준수 등 청렴실천 결의문을 낭독하며 청렴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정용 영화동 재향군인회장은 "영화동 재향군인회 대표로서 부정부패를 멀리하고 생활 속에서 청렴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화동 재향군인회 청렴실천 결의대회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