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세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숙인 선도 체험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외계층의 이해를 높혀 지역복지 역량 강화
2018-03-15 11:39:04최종 업데이트 : 2018-03-21 16:00:28 작성자 :   박주희

세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숙인 선도 체험 실시

세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숙인 선도 체험 실시

세류3동은 지난 13일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소외계층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복지 역량을 강화하고자 수원역 부근에서 노숙인 선도 체험을 약 2시간 동안 실시했다.
이번 노숙인 선도 체험은 수원시권선구해병전우회(회장 신은식)가 주선했다.
먼저 노숙인에 대한 현황을 소개 받은 후 수원역 대합실로 이동해서 주변에 거류하는 약 50명의 노숙인을 만나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뉴독일제과(대표 김기흥)에서 기부한 단팥빵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마련한 양말, 수건, 치약칫솔, 핫팩 등 후원물품을 현장에서 만난 노숙인 한명 한명에게 반가운 인사와 함께 전달했다.

임병포 세류3동장은 "정부에서 다 할 수 없는 일들을 이렇게 시간과 물품 나눔을 통해 실천하는 수원시권선구해병전우회 신은식 회장님과 회원들, 세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님들, 뉴독일제과 김기흥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를 반기는 노숙인들의 표정을 통해 후원물품을 나누는 작은 실천 보다 더 큰 감동과 기쁨을 안고 돌아왔다"며 소감을 밝혔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