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재대피훈련중 소화전 사용법을 익히고 있다 영화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1일 오후2시, 관내 감천장요양원(광교산로 22)에서 제406차 민방위의 날 화재대피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민방위대원, 자원봉사자 및 사회복지사 등 약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재시 취해야 할 행동요령, 소화기 및 소화전 사용법, 노약자 대피요령 등을 익혔다. 이 날 훈련에 참가한 감천장요양원 함호재 사무국장은 "최근 전국적으로 발생한 화재로 인해 많은 피해가 있었는데 이번 훈련을 바탕으로 화재 발생시에도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