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딸기가 열렸어요"
송죽꿈나무 꼬마농부들 옥상 텃밭 가꾸기
2018-05-03 17:13:42최종 업데이트 : 2018-05-03 17:11:03 작성자 :   이정선
3일, 송죽동 주민센터에 방문한 송죽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어린이들이 옥상 텃밭을 가꾸고 있다.

3일, 송죽동 주민센터에 방문한 송죽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어린이들이 옥상 텃밭을 가꾸고 있다.

3일, 송죽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어린이 22명으로 구성된 송죽꿈나무 어린이주민자치회가 옥상 텃밭 관리를 위하여 송죽동 주민센터를 방문했다.

어린이들은 지난 달 조성된 옥상 텃밭 모종들을 관찰하고, 작물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정성껏 물을 주는 등 텃밭을 가꾸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주민센터를 층별로 둘러보며 동 주민센터에서는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아보았다.

 조영연 송죽동 주민자치회장은 "지난달에 심은 딸기는 이미 열매가 열리기 시작했다. 정성껏 길러주어 다음 활동 때에는 딸기 뿐 아니라 토마토, 상추, 치커리 등 다른 작물과 같이 수확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또 우리 꼬마농부들이 작물 재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봉사조를 운영하여 관리해주는 주민자치위원님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송죽동 주민센터에서는 다음 달에도 송죽꿈나무 어린이들에게 텃밭 관리 및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죽꿈나무, 옥상텃밭, 송죽초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