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류2동, 관내 홀몸노인과 함께 복달임 행사
2018-07-25 14:07:56최종 업데이트 : 2018-07-25 14:04:46 작성자 : 이유미
|
|
권선구 세류2동 단체연합회는 중복을 맞아 24일,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내에서 관내 홀몸노인 120명을 초청해 사랑의 복달임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노인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삼계탕, 수박, 떡 등을 정성껏 준비해 점심을 제공했다. 더운 날씨에 구슬땀을 흘리며 이날 행사를 준비한 세류2동 단체연합회 회원들은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더위를 잘 이겨내시기를 바란다"며 건강을 기원했다. 복달임행사 현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