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선1동 주민자치위원회, 수원화성문화제 참가 방안 논의
2018-09-17 13:41:06최종 업데이트 : 2018-10-01 11:10:51 작성자 : 박시현
|
|
권선구 권선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2일 오후 6시 30분,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 등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의 8월 중 활동영상 감상 및 8월 중 시·구·동정 사항 안내·자체회의 순서로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를 통해 주민자치센터의 '제5회 수원화성문화제-정조대왕 능행차 퍼레이드 참가'에 따른 방안과 '4분기 자치센터 프로그램 신규 개설 요청 건 및 수강생 모집 안', 그리고 '제16회 수원시 주민자치 박람회 개최 계획' 등에 관하여 심도있는 논의가 진행되었다. 정정영 주민자치위원장은 "무더웠던 여름, 권선1동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주신 위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다가오는 9, 10월 시·구·동 행사에도 관심갖고 앞장서서 도움주는 권선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길 바라며 함께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권선1동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를 열고 주민자치박람회 개최 등을 논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