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화서2동 경로잔치, 노래자랑 인기
2018-10-18 17:41:01최종 업데이트 : 2018-10-18 17:37:13 작성자 :   김진희

17일, 팔달구 화서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노인의 달 10월을 맞아 꽃뫼환승주차장에서 관내 노인 1100여명을 모시고 효 실천을 위한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상율팔달구청장, 김영진국회의원, 수원시의회 이혜련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장 및 단체장 50여명이 참석해 노인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행사는 화서2동 꽃뫼풍물단의 풍물로 시작하여, 우리춤(향발무, 부채춤) 공연, 통기타 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노인들의 흥을 더했다. 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 원생들의 깜찍한 재롱잔치로 노인들이 웃음꽃을 피웠다. 최고 인기는 노인들의 노래 자랑으로, 흥이 넘치는 화서2동 노인들의 활기찬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이찬순 장수노인은 "이렇게 노인들을 초대해 줘서 고맙다. 맛있게 음식 먹고 간다. 공연하는 것도 아주 즐겁고 아이들 율동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이렇게 즐거운 잔치에 초대해 줘서 고맙다"며 환하게 웃었다.

이우진 주민자치위원장은 "경로잔치로 어르신들이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뭉클하면서도 기분이 좋다. 앞으로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발굴 추진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적극적인 의지를 밝혔다.경로잔치 개최

이찬순 장수 노인에게 꽃다발과 선물을 전달했다.

화서2동, 경로잔치,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