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3동 천성교회 김두열 목사, 저소득 가정에 장학금 전달
희망을 담아 사랑의 손길을 펼치다
2018-11-16 17:53:37최종 업데이트 : 2018-11-16 17:49:37 작성자 :   허순옥

후원금 전달

천성교회 김두열 목사는 동을 방문하여 장학금 70만원을 전달하였다.

15일 매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중인 천성교회 김두열 목사는 동을 방문하여 장학금 70만원을 전달하였다.

장학금은 어렵게 생활하며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대학생에게 지원됐다. 대상자는 부모의 이혼 후 어머니의 소득으로 생활해 왔으나 주소득원인 어머니의 건강악화로 힘든 일을 하지 못하여 소득이 줄어, 학비 및 생활에 어려움을 안고 있는 한부모 가구이다.

장학금을 지원받은 어머니는 "우리아이가 학업과 취업을 위해 자격증 취득 준비 중에 있다. 앞으로 공기업에 취업 예정이다. 이 보답을 언제 어떻게 갚아야 할지 막막하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매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며 천성교회 김두열 목사는 "우리교회 신도들이 십시일반 모은 금액을 꼭 필요한 가정에 지원하게 되니 감사하다. 학생이 품은 꿈이 꼭 이루어지길 기도하겠다"며 "며칠 후 2만원상당의 반찬을 40가정에 추가 지원할 예정"이라며 겸연쩍은 웃음을 지었다.

이호승 매탄3동장은 "우리동의 어려운 가정의 등불이 되어 주시는 매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며 천성교회 김두열 목사께 감사드린다.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매탄3동, 천성교회, 장학금,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