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화동 '토속식당' 사랑나눔 착한가게로 선정
2019-01-10 14:44:50최종 업데이트 : 2019-01-10 14:40:22 작성자 :   김혜경

9일, 영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랑나눔 착한가게'사업 신규 후원음식점인 토속식당에 현판을 전달하며 관내 소외계층 지원에 뜻을 밝힌 신규 업소 대표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영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스스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홀몸 노인 등을 지원하기 위해 거북시장 상인회와 연계해 2017년부터 월1회 점식식사를 후원하는 '사랑나눔 착한가게' 11개소를 발굴·운영해 왔다.

이번에 '사랑나눔 착한가게'로 새로 선정된 12호점은 기존의 후원업소들과 다른 권역에 위치해 있어, 건강 및 거리 등의 사유로 기존의 '사랑나눔 착한가게'를 이용하기 힘들었던 고령의 노인들에게 좀더 편안한 한끼 식사를 제공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년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나눔 착한가게' 사업을 통해 노인 596명이 관내 후원 음식점에서 이웃과 함께 사랑이 담긴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규성 영화동장은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접근성 향상을 위해 권역별로 '사랑나눔 착한가게'를 지속 발굴하여 촘촘한 영화동 복지안전망 구축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영화동 사랑나눔 착한가게 신규 후원업체 현판 전달식

영화동 사랑나눔 착한가게 신규 후원업체 현판 전달식

영화동, 현판, 토속식당, 거북시장,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