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광교 무림합기도 사랑의 라면 전달
2019-01-18 16:55:33최종 업데이트 : 2019-01-18 16:51:00 작성자 :   이유정

광교 무림합기도에서 광교1동 행정복지센터에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였다. 이 선물박스에는 무림합기도 원생들이 뜻을 모아 기부한 라면 400여개로 알차게 채워져 있었다. 원생들의 따뜻한 후원을 전달하기 위해 무림합기도 관장 부부가 대표로 광교1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조촐한 전달식을 가졌다.

무림합기도 이재훈 관장은 "아이들이 직접 후원을 기획하고 포장부터 배송까지 정성을 다했다. 건강한 신체도 중요하지만 항상 아이들에게 바른 인성을 강조해왔는데 이번 후원이 그 취지에 꼭 맞는 것 같아 기쁘다. 아이들에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가 막연한 게 아니라 작은 실천으로부터 시작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었다. 정성으로 모은 후원물품들이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광교무림합기도 원생들이 전달해준 사랑의 라면은 1월 말 따뜻한 설 나기를 위해 관내 수급대상자 및 독거 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광교 무림합기도 관장님 부부가 원생들의 따뜻한 정성이 모인 사랑의 라면을 전달하고 있다.

광교 무림합기도 관장 부부가 원생들의 따뜻한 정성이 모인 사랑의 라면을 전달하고 있다.

 

 

광교, 무림합기도, 라면,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