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원천동, 노인 600여명 경로잔치에 어깨 들썩
2019-05-16 17:46:16최종 업데이트 : 2019-05-16 17:40:27 작성자 :   박병남

원천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6일, 수원월드컵경기장 내 WI컨벤션에서 노인 600여명을 모시고 2019년 원천동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경로잔치는 주민화합을 통한 웃어른 공경과 효의 정신을 기리는 자리로 관내 노인 600여명과 동 단체원, 유관기관 내빈 및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행사에 참여해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성대한 행사를 진행했다.

기념식에서 송동학 신미주경로당 회장에게 노인복지기여 공로에 대한 시장표창을 수여했으며 최고령 장수어르신께 기념품을 전달했다. 이어 송영완 영통구청장과 박광온 국회의원, 시・도의원, 주민자치위원장 등이 지역의 노인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사를 올리고 경로잔치를 축하했다.

정성껏 준비한 오찬(갈비탕, 떡, 과일 등)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난타, 한국무용, 줌바댄스 등의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제공해 행사의 흥을 더했다.

행사를 주관한 심광섭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참여해주신 어르신들께서 흥겹게 즐기시는 모습을 보니 감사하고 뿌듯하다. 앞으로도 어르신들께서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 행사에 참여해주신 어르신들을 비롯하여 많은 자원봉사자와 내빈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원천동 경로잔치>

원천동 경로잔치에서 선보인 한국무용

수원월드컵경기장, WI컨벤션, 원천동, 경로잔치, 신미주경로당,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