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거동불편 노인댁에 전등스위치 설치사업 완료
재능기부를 통한 전등스위치 설치사업
2019-06-14 10:33:08최종 업데이트 : 2019-06-14 10:27:09 작성자 :   원보람
장안구와 ㈜선우기전(대표 임선규) 및 재민전기(대표 장재혁)가 민·관 협력으로 진행한 거동불편 노인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머리맡 전등스위치 설치사업이 13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전등스위치 설치사업은 거동이 불편한 노인이나 중증장애인의 방 머리맡에 전등스위치(무선리모컨)를 추가로 설치해 주거 편의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는 재능기부 사업이다.

올해 재능기부 전등스위치 설치사업으로 4월부터 2달여간 장안구 관내 10개 동 총 24세대에 머리맡 전등스위치를 설치하였다. ㈜선우기전과 재민전기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재능기부 전등스위치 설치사업에 참여하였으며 재료비와 인건비 전액을 기부하며 이웃사랑에 앞장섰다.

신태호 장안구청장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재능기부 사업에 적극 참여해준 두 업체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더 많은 취약계층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재능기부 전등스위치 설치사업 진행모습

손이 닿기 편한 곳에 전등스위치를  설치하고 있다.재능기부 전등스위치 설치사업 진행모습

전등도 점검하여 고장난 것은 수리하고 위험 소지가 있는 것은 새로 설치했다.

재능기부, 전등스위치, 무선리모컨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