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세류1동, 행복밥차와 함께하는 복달임 행사
2019-07-07 14:56:16최종 업데이트 : 2019-07-07 14:50:05 작성자 :   우혜민
권선구 세류1동은 지난 4일, 수원공군전우회 시민봉사단과 동 주민단체와 함께 홀몸 노인 200여 명을 초청해 복달임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홀로 생활하여 끼니를 잘 챙겨 드시지 못하는 노인들이 정성껏 마련한 갈비탕을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세류1동 주민단체에서도 이날 복달임 행사를 위해 과일, 떡, 전, 도토리묵 등 음식을 직접 마련하여 노인들이 더욱 풍성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식전 행사로 즐거운 노래 및 댄스 공연이 펼쳐져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노인들의 흥을 돋워 행사에 볼거리를 더했으며 20여명의 봉사자들은 노인들이 불편함 없이 식사하도록 정성껏 밥상을 차려드렸다.

정도진 시민봉사단 회장은 "어르신들이 일찍부터 와서 질서정연하게 기다리고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며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곽도용 세류1동장은 "오늘 행사를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애써주신 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은 물론 주민 모두가 함께 정을 나누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식사하시는 어르신들

홀몸 노인 200여 명이 복달임 행사에 참여해 갈비탕 등 음식을 드셨다.

세류1동, 행복밥차, 복달임, 수원공군전우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