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1동 지역아동센터와 노숙인 쉼터에 핫도그, 떡볶이 전달
2019-08-06 11:40:51최종 업데이트 : 2019-08-06 11:34:18 작성자 :   김소라
권선구 새마을부녀회는 5일, 권선1동에서 사랑의 간식 나눔 봉사를 했다.

이날 간식 나눔을 위해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권선구 각 동 새마을부녀회장 10여 명은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에 모여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노숙인 쉼터에 전달할 떡볶이, 핫도그 등을 정성스레 만들었다.

김옥자 권선구 새마을부녀회장은 "지역사회를 이끌어나갈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과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봉사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택용 권선구청장은 "폭염보다 더 뜨거운 권선구 새마을부녀회의 정성과 열정에 감사드린다.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정 구현을 위해 노력하여 구민 모두가 행복한 활기찬 권선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후원은 전국 수원무궁화축제 먹거리 장터 운영 수익금으로 추진되었다. 권선구 새마을부녀회는 어려운 노인들을 위한 효 잔치, 반찬 나누기, 김장 담가주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인정 넘치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간식 봉사 후 기념사진을 촬영 중인 권선구 새마을부녀회와 권선1동 주민들

간식 봉사 후 기념사진을 촬영 중인 권선구 새마을부녀회와 권선1동 주민들정성껏 만든 간식을 전달하는 권선구 새마을부녀회 김옥자 회장

정성껏 만든 간식을 전달하는 권선구 새마을부녀회 김옥자 회장

간식나눔, 봉사활동, 새마을부녀회, 권선구 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