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수원지사, 겨울맞이 사랑의 이불 나눔 행사
망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겨울용 고급 극세사이불 6가구에 전달
2019-11-11 08:37:12최종 업데이트 : 2019-11-11 08:42:50 작성자 : 김소영
|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과 한국마사회 수원지사는 지난 8일, 소외이웃의 따뜻한 겨울맞이를 위한 사랑의 이불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은 지난 8일, 소외이웃의 따뜻한 겨울맞이를 위한 사랑의 이불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후원물품은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에서 저소득계층을 위해 후원한 후원금으로 겨울용 고급 극세사이불을 마련했다.
망포2동은 망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와 동 맞춤형복지팀에서 관리하는 사례대상 가구 중 선정한 독거노인·한부모·장애가구 등 6가구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물품은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에서 저소득계층을 위해 후원한 후원금으로 겨울용 고급 극세사이불을 마련하였으며, 망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와 동 맞춤형복지팀에서 관리하는 사례대상 가구 중 선정한 독거노인·한부모·장애가구 등 6가구에게 전달했다.
망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문재순 위원장은 "추운 겨울이 다가오는 시기에 이웃들을 위해 이불을 전달하게 되어 마음이 따뜻해지는 날이다. 앞으로도 망포2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고, 민·관이 함께하는 다양한 복지자원을 연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