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코로나19 민‧관‧경 합동 집중방역 작업 실시
매탄1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 구매탄시장 중심으로 버스승강장, 전화부스 구석구석 소독
2020-03-19 11:41:52최종 업데이트 : 2020-03-19 11:50:44 작성자 :   이정훈

매탄1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 합동방역 사진

매탄1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실시된  민‧관‧경 집중방역 작업이 18일 구 매탄시장을 중심으로 실시됐다. 사진은 이날 방역작업에 참여한 봉사자들이 작업에 들어가기에 앞서 단체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통구 매탄1동은 지난 18일 코로나19 퇴치를 위한 민‧관‧경 집중방역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방역작업에는 송영완 영통구청장을 비롯해서 공직자 매탄1동 주민자치위원회 및 주민 이윤석 매탄지구대장 및 직원 등 30여명이 함께 했다.

매탄1동 민관경 공동방역봉사자들이 구매탄시장에서 구석구석 소독작업을 하고 있다.

매탄1동 민‧관‧경 공동방역봉사자들이 구매탄시장에서 구석구석 소독작업을 하고 있다.

이들 봉사자들은 영통구 유일한 전통시장인 구매탄시장을 시작으로 버스승강장, 전화부스 등 다중이용시설, 시민들의 왕래가 빈번한 아주대삼거리 및 상가밀집지역과 주거지역 등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구석구석 소독을 했다.

매탄1동 민관경 공동방역봉사자들이 구매탄시장에서 구석구석 소독작업을 하고 있다.

매탄1동 민‧관‧경 공동방역봉사자들이 버스정류장을 구석구석 소독하고 있다.

이번 방역을 주관한 정재호 매탄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의 수고에 감사 인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경 상호 긴밀한 연계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