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황영웅 팬클럽 ‘파라다이스’ 경기남부지역, 수원시에 성금 1000만 원 기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쓰일 예정
2024-05-17 10:06:09최종 업데이트 : 2024-05-17 10:06:06 작성자 : 복지여성국 돌봄정책과 복지자원팀   김지혜
 가수 황영웅 팬클럽 '파라다이스 경기남부지역'이 수원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기부했다.

가수 황영웅 팬클럽 '파라다이스 경기남부지역'이 수원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기부했다.


지난 16일, 트로트 가수 황영웅 공식팬클럽 '파라다이스' 경기남부지역에서 성금 1000만 원을 수원시에 기부하며 행복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기부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경기남부지역 운영진은 "가수 황영웅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인 '봄날의 고백'에서 팬카페 회원들이 커피 및 쿠키를 판매하여 발생한 수익금과 자발적 기부 참여로 함께해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파라다이스'에서는 아동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영웅 공식 팬클럽 '파라다이스'는 난치병을 앓고 있는 아동, 장애아동 및 발달장애 청년 등 취약계층 대상으로 지역별 기부릴레이를 진행하여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추천 833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