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이재준 수원시장, “아이들이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신 수원시장학재단 후원 회원들게 감사드린다”
수원시장학재단, 2024년 후원 회원 감사의 밤 개최
2024-12-20 09:23:59최종 업데이트 : 2024-12-20 09:23:52 작성자 : 편집주간   e수원뉴스 편집팀

이재준 수원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재준 수원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후원해 주신 수원시장학재단 후원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수원시장학재단이 19일 WI컨벤션 토파즈홀에서 연 '후원회원 감사의 밤'에 함께한 이재준 시장은 "나눔의 선한 영향력이 사회를 따뜻하고 밝게 만들어준다고 생각한다."며 "수원시도 더 많은 학생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수원시장애인부모회 회원들로 구성된 '우쿠누리앙상블'의 힐링콘서트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수원시장학재단 박춘근 이사장과 후원회원, 지정장학금 장학생, 장학생 수기공모 수상자 등이 참석했다.
 

이재준 시장이 박춘근 이사장과 함께하고 있다.

이재준 시장이 박춘근 이사장과 함께하고 있다.


지정기탁 장학생 10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장학생 수기공모 우수자를 시상했다.

 

박춘근 이사장은 "여러분의 나눔과 관심이 장학생들에게 희망이 된다"며 "후원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2006년 4월 설립된 수원시장학재단은 수원시 출연기관이다. 인재를 발굴·양성하기 위한 장학금 지원사업을 전개해 지금까지 초·중·고·대학생 1만 3166명에게 총 108억 8525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