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이오스여행사, 유후인 료칸 '산소무라타' 조기예약 프로모션
2018-01-12 17:17:09최종 업데이트 : 2018-01-12 17:17:09 작성자 :   연합뉴스

이오스여행사, 유후인 료칸 '산소무라타' 조기예약 프로모션



▲ 프리미엄 료칸 전문 이오스여행사가 오는 2월까지 새해를 맞아 최대 20% 할인되는 '산소무라타' 조기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투숙일로부터 6개월 조기예약 고객 대상으로 2박 이상부터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프로모션 할인 혜택을 보는 6~7월 투숙객들에게 여름에만 한시적으로 관찰 가능한 반딧불이 투어가 제공된다. 반딧불이 투어는 프런트 데스크에 요청 시 호텔 내 투어 가이드와 함께 진행된다.
산소무라타는 유후인 대표 고급 료칸으로서 시내 중심지와는 떨어진 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으며, 료칸 자체가 하나의 마을이라 불릴 정도로 그 규모가 크다.
오직 12개의 객실만을 보유했지만 료칸 외에도 카페, 갤러리, 라이브러리, 공예관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료칸에 숙박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예술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객실에 개별 욕탕이 갖춰져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온천을 할 수 있어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문을 열면 금세 노천탕으로 변하는 산소무라타만의 독특한 내탕 구조도 인기다.
한편, 유후인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큐슈의 후쿠오카 지역으로 저렴한 항공가격과 비행시간도 약 50분으로 짧아 인기여행지이다. 또, 후쿠오카 공항에서 유후인까지 직행버스로 이동시 약 1시간 50분 정도 소요된다.
유후인을 대표하는 료칸 산소무라타에 대한 문의는 이오스여행사를 통해 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