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구, 문화나눔협약 체결
2013-09-06 09:39:08최종 업데이트 : 2013-09-06 09:39:08 작성자 :   김경희

영통구는 지난 4일, 영통동 소재 웨딩스토리 디온(대표 정태일)과 문화나눔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영통구, 문화나눔협약 체결_1
영통구, 문화나눔협약 체결_1

오늘 체결된 문화나눔 협약식은 문화시설이 부족한 영통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향후 문화나눔 활성화로 언제, 어디서, 누구나 친근히 누릴 수 있는 문화공간의 기반을 조성하여 문화 소외계층에 다양한 문화나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업무협약 체결 후 영화상영으로 마무리 됐다.

웨딩스토리 디온에서는 경로잔치 등 각종 행사를 지원해 왔으며 업무협약 체결로 수요 노래교실, 수요 영화축제(80석)를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향후 나눔콘서트 등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희순 영통구청장은 "평균연령 32세로 전국에서 가장 젊은 영통구임에도 불구하고 구민들이 누릴 수 있는 문화시설은 매우 부족하다"며 "이번 협약은 영통구민에게 문화복지서비스를 구현하는 큰 계기가 될 것이며, 앞으로 구민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하는 등 문화예술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