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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수원시 공직자 온라인 친절교육 실시
감정에서 감성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서비스,
2020-11-06 16:41:27최종 업데이트 : 2020-11-06 16:41:17 작성자 : 기획조정실 시민봉사과 민원팀   양희진

수원시는 지난 5일 '2020년 수원시 공직자 온라인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민원서비스에 감성서비스의 개념을 적용하여 민원접점에서 다양한 민원인의 필요 욕구를 경청하는 법, 민원담당 공무원의 감정 다스리기 및 감정의 치유를 통한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에 대하여 교육하였다.

 

특히 이번 교육은 일방적인 친절을 강조하던 과거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민원인과 감성으로 소통하고, 공감 속에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어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박란자 시민봉사과장은 "앞으로도 소통과 공감능력에 중점을 둔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시민들에게 감동과 신뢰를 주는 고품질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0년 수원시 공직자 온라인 친절교육 사진입니다.

2020년 수원시 공직자 온라인 친절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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