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립공연단,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뮤지컬 <신데룰라 이야기> 공연
신데렐라가 아니라 ‘신데룰라’ 라고?
2024-11-05 16:03:22최종 업데이트 : 2024-11-05 16:03:18 작성자 : 문화청년체육국 문화예술과 예술팀   전보규

신데룰라 이야기 포스터

신데룰라 이야기 포스터


수원시립공연단은 제25회 정기공연 가족뮤지컬 <신데룰라 이야기>를 오는 12월 7~8일 정조테마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신데룰라 이야기>는 널리 알려진 동화 '신데렐라'와는 다른 성향의 주인공인 '신데룰라'가 등장한다. 엉뚱한 상상력과 행동으로 때론 동네 사람들의 원성을 사기도하지만 마음씨 착한 신데룰라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은 성품을 지닌, 자신의 비밀 실험실에서만큼은 가장 행복한 발명소녀이다.

 

계모와 언니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며 슬퍼하던 명작동화 속 신데렐라와는 달리 새로운 가족들과도 잘 지내며 왕자님의 맹목적인 사랑 대신 진정으로 자신의 마음을 바라봐 줄 사람을 찾아 나서는 신데룰라의 모습은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진취적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해나가는 교육적인 메시지를 건넨다.

 

취임 이후 수원의 문화관광콘텐츠로서 입지를 다진 창작 무예뮤지컬 '더북'과 중장년층의 실버 문화생활을 위한 트로트 뮤지컬 <아빠의 청춘>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을 선보여온 권호성 예술감독은 다가오는 12월, 아이들과 부모님을 비롯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을 제작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권호성 예술감독은 "<신데룰라 이야기>는 누구나 알고 있는 명작동화를 현대적인 시선으로 각색한 뮤지컬로, 관람 후 온 가족이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주제를 건네는 작품이 되길 바란다."며 "올 겨울,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가족뮤지컬을 선보이겠다."고 제작 의도와 포부를 밝혔다.

 

가족뮤지컬 <신데룰라 이야기>는 12월 7일(토)부터 8일(일)까지 양일간 오전 11시, 오후 3시, 총 4회의 공연을 정조테마공연장에서 선보인다. 티켓은 전석 2만 원이며 11월 7일 17시부터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공연은 '보호자 50%' 할인 혜택을 기획하여 연말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 아이들과 부모님이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수원시립공연단(031-267-1644)으로 하면 된다.

 

수원시립공연단, 극단, 정기공연, 신데룰라 이야기, 신데렐라, 가족뮤지컬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