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제3회 녹색교통회관 수강생 수영대회 개최
수강생은 물론 지역주민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
2025-09-15 10:46:22최종 업데이트 : 2025-09-15 10:46:19 작성자 : 안전교통국 대중교통과 택시팀   유나리

제3회 녹색교통회관 수강생 수영대회 단체사진

제3회 녹색교통회관 수강생 수영대회 개회식 후 참가지들이 함께 모여 화이팅을 외치고 있습니다.


수원시 녹색교통회관이 주최·주관하고 수원시 수영연맹이 후원하는 「제3회 녹색교통회관 수강생수영대회」가 지난 13일 회관 지하 1층 수영장에서 열렸다. 대회는 자유형, 배영, 평영, 접영의 개인전 80종목과 혼성계영의 단체전 3종목총 83종목 160여 경기로 진행됐다.

2019년 3월 개관한 수원시녹색교통회관(팔달구 일월로 22번길 23)은 수원시가 운수산업 발전과 운수종사자 복지를 위해 설립한 기초 지자체 최초의 교통회관이다. 현재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경기수원시지부(지부장 윤진수)에서 수탁운영하고 있다. 수영장, 대강당, 생활체육실과 주민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34개 수영 강좌, 21개 문화교양 강좌 등 55개 프로그램과 운수종사자 복지 증진을 위한 건강관리, 역량강화 교육 등을 운영하는 복합 교육·문화 공간이다.
제3회 녹색교통회관 수강생 수영대회 경기사진

제3회 녹색교통회관 수강생 수영대회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이 힘차게 출발하는 모습입니다

 

윤진수 녹색교통회관 관장은 "올해 3회차를 맞은 수강생 수영대회가 수강생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고 강사와 운영진은 함께 땀흘린 보람을 함께 즐기는 축제와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앞으로 녹색교통회관이 운수종사자와 주민이 상생하는 명품공간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회식에는 김영진 국회의원, 김호겸 경기도의회 의원, 양순옥 화서2동 주민자치회장, 조용선 수원시 개인택시조합장 등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녹색교통회관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