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기장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축제 …가족 체험 풍성
2017-10-24 13:24:05최종 업데이트 : 2017-10-24 13:24:05 작성자 :   연합뉴스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 기장군은 오는 28일부터 이틀간 정관읍 좌광천 일원에서 '제5회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축제'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축제는 '젊음이 흐르는 정관 생태하천에서의 교육·문화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지역 명소인 좌광천의 가치를 알리고 주민 삶의 질 향상과 행복도시를 구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축제에는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족 걷기대회', '기장 도자기 체험학습', '허수아비 만들기' 등 체험행사를 비롯해 사생대회, 백일장, 시 낭송 등 문예행사가 이어진다.
안데르센 극장 공연, 청소년 가요제, 정관 관내 초등학교 어울림 한마당, 가요특집 등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행사가 열린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창의과학 체험학습, 기장 가족영어 체험학습, 정관 나눔 프리마켓, 농수산물 직거래장터, 기장군 복지박람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된다.
축제 기간 정관 어린이도서관 앞 광장(윗골공원)에서는 '창의과학 체험학습', '기장 가족영어 체험학습' 등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ccho@yna.co.kr
(끝)
기장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축제 …가족 체험 풍성

기장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축제 …가족 체험 풍성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