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청소년 강사와 농구해요
매탄4동, 청소년 농구교실개강
2012-07-07 13:30:55최종 업데이트 : 2012-07-07 13:30:55 작성자 :   고현정

청소년 강사와 농구해요_1
청소년 강사와 농구해요_1

영통구 매탄4동은 지난 7일 청소년강사와 함께 앞으로 3개월간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청소년들을 위한 무료 농구교실을 개강했다.

이날 무료 농구교실은 고등학교 강사 2명과 관리 학부모 2명 그리고 수강생 14명과 함께 매화공원 농구코트장에서 운영됐다. 전날 수원시의 집중호우로 인해 신규강좌 개강에 차질이 생길 우려가 있었으나 다행히 맑은 날씨에 농구교실을 개강할 수 있게 되어 순조롭게 강의가 진행됐다.

청소년 강사들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경희대 농구교실에서 다년간 교육을 받아왔으며, 3대3 길거리 농구대회에서 다수 우승을 거두는 등의 실력파들로 앞으로도 체육분야로 진로를 생각하고 있는 강사들이다.

심상호 매탄4동은 "농구교실 운영에 청소년 강사를 영입한다는 것이 쉬운 결정은 아니었으나 청소년들이 재량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은 만큼 지역사회에서 재능 있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첫 날 함께 참여한 수강생 학부모는 "강사분이 청소년이라 염려가 되었지만 실제와서 보니 더 빨리 아이가 적응하는 것 같고 서로 잘 통하는 것 같아 안심이 안고 앞으로 이런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