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제19회 권선구지회장기 노인 게이트볼대회
2017-04-12 13:38:41최종 업데이트 : 2017-04-12 13:38:41 작성자 :   방성민

게이트볼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
제19회 권선구지회장기 노인 게이트볼대회_1

권선구 서둔동에 위치한 여기산 게이트볼 전용구장에서 12일 제19회 권선구지회장기 노인 게이트볼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권선구 지회 소속 19팀 128명 선수가 참여했다.

게이트볼은 골프채와 비슷한 막대기 모양의 채로 공은 쳐서 게이트를 통과시키는 경기로 노인들의 여가생활과 건강증진을 위해 만들어진 생활 체육이다. 격렬한 몸동작이나 큰 힘이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종목이다.

또 여기산 게이트볼장은 총 6면 규모로 이루어진 수원시 최대의 실내 게이트볼 전용 구장으로 일 년 내내 게이트볼 경기진행이 가능해 노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권선구 게이트볼 팀은 수원한마음체육대회를 비롯한 각종 대항 체육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한편 이날 대회에는 이필근 권선구청장을 비롯해  시의원 등 많은 축하인사들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종화 대한노인회 수원시 권선구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평상시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시기 바란다. 모두가 화합하고 우정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게이트볼 경기 모습
제19회 권선구지회장기 노인 게이트볼대회_2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