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한가위 맞이 웃음꽃 가득한 재능기부
권선구 보육인들의 누리보듬 재능나눔
2018-09-12 17:23:14최종 업데이트 : 2018-09-12 17:19:44 작성자 :   방지언

권선구는 매월 진행하는'권선구 보육인들의 누리보듬 재능나눔'행사를 11일 오목천동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경로당에서 단지 내 노인 등 72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권선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방은경) 주관으로 어울림 한마당 국악 공연(동남 보건대 평생교육원 재능기부)과 은초롱어린이집 등 아동들이 준비한 아기자기한 율동으로 웃음이 넘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오목어린이집, 애플비어린이집, 서희어린이집 등에 재원 중인 아동들이 함께한 가운데 구내 가정어린이집 연합회의 원장들이 준비한 음식으로 노인들께 정성스럽게 식사 대접을 하며 공경의 마음을 전했다.

 

이 날 행사에는 다음달(10월)에 100세를 맞이하는 노인도 함께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참석한 노인 중 한 명은 "명절을 앞두고 찾아와서 반갑다.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서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권선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는 2012년 9월부터 권선구 내 가정어린이집 연합회원들이 자율적 봉사모임을 결성, 매월 '권선구 보육인들의 누리보듬 재능나눔'을 열어 권선구 관내 아파트 경로당에 방문해 식사대접, 어울림한마당, 재롱잔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아름다운 효 문화를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된 나눔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9월 누리보듬

9월 누리보듬 재능나눔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관계자들

한가위, 권선구, 누리보듬, 오목어린이집, 애플비어린이집, 서희어린이집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