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기 청소년 가정에 ‘힐링 상자’ 지원
25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전달…마스크‧손 소독제‧비타민 등으로 구성
2020-04-24 13:56:08최종 업데이트 : 2020-04-24 13:55:51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힐링 상자

힐링 상자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홍사준) 수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위기 청소년들에게 힐링 상자를 제작하여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각 가정으로 전달한다.

 

이번 '힐링 상자'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 한부모 가정 위기 청소년들의 심리적‧신체적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됐다.

 

'힐링 상자'는 마스크와 손 소독제, 비타민을 비롯하여 심리‧정서적 돌봄을 위한 소책자, 공예 활동 키트로 구성됐다. 실내 생활이 많아지면서 인터넷‧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급증한 청소년들이 유해 정보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학년별 인터넷‧스마트폰 사용 안내문 또한 함께 전달하게 된다.

 

실내 생활에 지친 청소년들의 정서적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도록 공예 키트를 제공하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을 당부하는 내용이 담긴 청소년동반자의 손편지 또한 함께 전달된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한 임시휴관 중에도 상담에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전화 및 모바일 상담 등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힐링 상자' 지원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또는 수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218-0309)로 문의하면 된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