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새빛 운동회
-(재)자생의료재단의 민간후원으로“꿈나무 올림픽”개최
2025-09-15 11:15:55최종 업데이트 : 2025-09-15 11:15:52 작성자 : 여성가족국 아동돌봄과 아동친화정책팀   최성용

꿈나무올림픽 개최사진

꿈나무올림픽 개최사진


수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김철수)는 지난 9월 12일 수원시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꿈나무올림픽'을 (재)자생의료재단과 함께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재)자생의료재단 지원으로 개최되었는데 (재)자생의료재단에서는 지난 5월 수원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백미500포를 기부하기도 하였다.

 

이날 꿈나무올림픽은 ▲신발 던지기 ▲풍선 탑 쌓기 등 아이들이 협동심과 창의성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한의사 직업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아이들에게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김철수 수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아이들을 위해 뜻깊은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던 건 (재)자생의료재단과 지역사회의 관심과 후원 덕분"이라며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 아이들이 꿈을 키워갈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주 수원시 여성가족국장은 "순수 민간 후원단체가 주최·주관해 마련한 큰 행사인 만큼,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에 큰 보탬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오는 9월 27일 (토) '꿈 페스티벌'을 열어 아동들의 꿈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